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엘든링 밤의 통치자 무기 · 전투 기술
근접 | 단검 직검 대검 특대검 자검 대자검 곡검 대곡검 도 쌍날검 도끼 대형 도끼 망치 철퇴 대형 망치 특대형 무기 창 대형 창 도끼창 낫 채찍 주먹 손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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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거리 | 활 대궁 석궁 발리스타 |
방패 | 횃불 소형 방패 중형 방패 대형 방패 |
지팡이 · 성인 | 지팡이 성인 |
전투 기술 | 근접 무기 원거리 무기 방패 고유 무기 전용 |
밤의 통치자 「전투 기술 - 근접 무기」
아이콘 | 이름 | 소비 FP | 대응 무기 | 설명 |
![]() | 낙뢰 | 10 + 10 | 모든 근접 무기 | 도읍 고룡신앙의 전투 기술 중 하나. 쳐올리는 무기에 벼락을 품어 낙뢰를 부른다.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. |
![]() | 남각 | 6 | 모든 근접 무기 | 스톰빌의 폭풍의 전투 기술 중 하나. 땅을 세게 밟아, 순간 주위에 폭풍을 일으킨다. |
![]() | 도읍 기사의 결의 | 15 | 모든 근접 무기 | 과거에 엘데의 왕을 섬긴 기사의 전투 기술. 무기를 눈앞에 들고 결의를 맹세하여 다음 일격의 위력을 크게 높인다. |
![]() | 드롭 어택 | 14 | 모든 근접 무기 | 전방에 가볍게 도약하고 그대로 무거운 엉덩이를 떨어뜨리는 전투 기술. 그 공격은 격렬한 충격파를 발생시킨다. |
![]() | 디터미네이션 | 10 | 모든 근접 무기 | 기사들의 전투 기술. 무기를 눈앞에 들고 결의를 맹세하여 다음 일격의 위력을 높인다. |
![]() | 벼락 양 | 5 + 5 | 모든 근접 무기 | 앞구르기하는 양을 스승 삼은 전투 기술. 울음소리를 내고 벼락을 둘러 앞구르기를 한다. 연속으로 구를 수 있다. |
![]() | 사냥개의 스텝 | 5 | 모든 근접 무기 | 순간 모습을 감추고 스텝 이동하는 전투 기술. 고속이며 이동 거리도 길다. 타깃 고정 상태라면 돌아 들어간다. |
![]() | 서리 밟기 | 10 | 모든 근접 무기 | 땅을 세게 밟아 서리를 일으키는 전투 기술. 서리에는 동상 상태 이상 효과가 있다. |
![]() | 성률 공유 | 20 | 모든 근접 무기 | 황금률 원리주의 기사들의 전투 기술. 자신과 주변 아군의 무기에 신성을 부여한다. 특히 죽음에 사는 자들에게 효과가 높다. |
![]() | 성률 | 18 | 모든 근접 무기 | 황금률 원리주의 기사들의 전투 기술. 경례와 함께 무기에 신성을 부여한다. 특히 죽음에 사는 자들에게 효과가 높다. |
![]() | 안개의 맹금 | 6 | 모든 근접 무기 | 몸을 낮춰 순간 모습을 감추는 전투 기술. 공격을 받으면 맹금의 깃털이 생겨나 순식간에 하늘로 난다. |
![]() | 적사자의 화염 | 14 | 모든 근접 무기 | 장군 라단과 함께 싸웠던 적사자의 군세가 사용한 전투 기술. 전방 넓은 범위에 강한 화염을 쏜다. |
![]() | 짐승의 포효 | 10 | 모든 근접 무기 | 짐승과도 같은 포효로 공기를 가르며 그것을 탄환 삼아 전방에 쏘는 전투 기술. |
![]() | 참기 | 9 | 모든 근접 무기 | 각오와 함께 자세를 낯추고 버텨 순간적으로 강인도를 높이는 전투 기술. 참기 중에는 대미지도 경감된다. |
![]() | 퀵스텝 | 3 | 모든 근접 무기 | 기민함과 교란으로 싸우는 자들의 전투 기술. 재빠르게 스텝 이동한다. 타깃 고정 상태라면 돌아 들어간다. |
![]() | 킥 | 0 | 모든 근접 무기 | 다리를 높이 들어 차는 기술. 가드에 유효하고 자세를 무너뜨릴 수 있다. 단순하지만 실전적인 전투 기술. |
![]() | 호라 루의 땅 흔들기 | 16 + 16 | 모든 근접 무기 | 펼친 양손으로 땅을 쳐서 충격파와 함께 대지를 격렬하게 흔드는 전투 기술. 추가 입력으로 한 번 더 땅을 친다. |
![]() | 황금 나무에 맹세코 | 40 | 모든 근접 무기 | 도읍의 기사들에게 예부터 전해지는 전투 기술. 무기를 치켜들고 황금 나무에 전투를 맹세해 자신과 주변 아군의 공격력, 경감률을 높인다. |
![]() | 황금의 드롭 어택 | 22 | 모든 근접 무기 | 작은 황금 나무를 지키는 화신의 전투 기술. 전방에 가볍게 도약하고 엉덩이를 떨어뜨린다. 그 공격은 황금의 충격파를 발생시킨다. |
![]() | 흰 그림자의 유인 | 15 | 모든 근접 무기 | 무기에 염원해 전방에 흰 그림자를 만들고 사람 종류를 유인해 공격을 유발하는 전투 기술. 전투 상태 여부와 상관 없이 유효하다. |
![]() | 과시하는 포효 | 16 | 근접 무기 단검 · 자검 · 채찍 제외 | 스스로 과시하듯 포효하여 공격력, 경감률, 스태미나 회복 속도를 높이는 전투 기술. |
![]() | 야만적인 포효 | 16 | 근접 무기 단검 · 자검 · 채찍 제외 | 짐승처럼 포효하여 자신을 고무해 공격력을 높이는 전투 기술. 효과 중 강 공격이 야만적인 연속 공격이 된다. |
![]() | 워 크라이 | 16 | 근접 무기 단검 · 자검 · 채찍 제외 | 포효로 자신을 고무해 공격력을 높이는 전투 기술. 효과 중 강 공격이 돌진 공격으로 변화한다. |
![]() | 그라비타스 | 13 | 근접 무기 소형 · 채찍 제외 | 돌 같은 피부의 백왕에서 유래한 전투 기술. 무기를 땅에 꽂고 중력파를 발생시켜 대미지를 입히면서 동시에 적을 끌어들인다. |
![]() | 암석검 | 16 | 근접 무기 채찍 제외 | 중력의 기술로 알려진 전투 기술. 무기를 땅에 내리쳐 암석을 두른다. 공격력을 높이고, 적의 자세를 무너뜨리기 쉬워진다. |
![]() | 냉기 안개 | 14 | 근접 무기 채찍 · 주먹 · 손톱 제외 | 무기에 냉기를 두른 후 베어 전방에 그 안개를 만들어내는 전투 기술. 무기의 냉기는 잠시 지속된다. |
![]() | 독 안개 | 14 | 근접 무기 채찍 · 주먹 · 손톱 제외 | 무기에 독을 두른 후 베어 전방에 그 안개를 만들어내는 전투 기술. 무기의 독은 잠시 지속된다. |
![]() | 신성한 칼날 | 19 | 근접 무기 채찍 · 주먹 · 손톱 제외 | 무기에 신성 속성 공격력을 부여하고 그대로 황금 칼날을 쏘는 전투 기술. 신성 속성 부여는 잠시 지속된다. |
![]() | 염격 | 4 + 10 | 근접 무기 특대형 무기 · 채찍 제외 | 전방 넓은 범위에 화염을 쏘는 전투 기술. 강 공격으로 파고들며 베기로 잇는다. 또한 그때 무기에 화염을 두른다. |
![]() | 관통 찌르기 | 9 | 관통 가능 무기 특대형 제외 | 관통 무기로 방패와 대치하기 위한 전투 기술. 힘을 모아 크게 파고들며 강렬하게 찔러 방패의 가드를 정면으로 뚫는다. |
![]() | 연속 찌르기 | 7 | 관통 가능 무기 특대형 제외 | 몸을 회전시키고, 이어서 단숨에 연속으로 찌르는 전투 기술. |
![]() | 피의 징수 | 14 | 관통 가능 무기 특대형 제외 | 피의 군주가 나눠주는 힘, 혈맹 전투 기술. 회전에 이어 단숨에 연속으로 찌르기를 해 공격한 상대에게서 피와 함께 HP를 뺏는다. |
![]() | 돌격 | 16 | 관통 가능한 긴 자루 무기 대자검 쌍날검 | 허리춤에서 무기를 들고 단숨에 전진하는 전투 기술. 기세를 이어 마지막으로 찌른다. 길게 누르면 전진 거리를 늘릴 수 있다. |
![]() | 폭풍의 습격 | 22 | 관통 가능한 긴 자루 무기 대자검 쌍날검 | 스톰빌의 폭풍의 전투 기술 중 하나. 폭풍과 함께 전방으로 도약해 무기를 내리치며 그 공격 또한 폭풍을 발생시킨다. |
![]() | 얼음창 | 15 | 관통 가능한 긴 자루 무기 쌍날검 | 달의 왕녀 라니를 섬긴 전사의 전투 기술. 회전시킨 무기에 냉기를 불러오고 그대로 찔러 얼음 창을 쏜다. |
![]() | 엄니 찌르기 | 16 | 중형 · 대형의 관통 가능 무기 | 피 묻은 손가락 사냥꾼 유라의 전투 기술. 칼날을 수평으로 들어 단숨에 찌른다. 이것은 가드할 수 없다. |
![]() | 할복 | 4 | 검 관통 가능한 긴 자루 무기 소형 · 특대형 제외 | 갈대의 땅 검객의 금지된 오의. 자신의 배를 깊게 찌르고 칼날을 피로 물들여 공격력과 출혈 상태 이상 효과를 높인다. |
![]() | 휘검의 원진 | 10 + 4 | 검 관통 가능한 긴 자루 무기 특대형 제외 | 카리아 왕가를 섬긴 마술기사들의 전투 기술. 마력 휘검을 반원으로 띄워 자동으로 공격한다. 강 공격으로 크게 파고드는 찌르기로 잇는다. |
![]() | 휘석 돌팔매 | 8 + 4 | 검 관통 가능한 긴 자루 무기 특대형 제외 | 동명의 휘석 마술을 사용하는 전투 기술. 강 공격으로 크게 파고드는 찌르기로 이으며 그 공격에는 휘석의 마력이 남아있다. |
![]() | 진공 베기 | 14 | 검 도끼 특대형 도끼 제외 | 옛 영웅들의 잃어버린 전투 기술. 높이 치켜든 검신에 진공을 발생시키고 그것을 칼날 삼아 전방에 쏜다. |
![]() | 회전 베기 (일반) | 6 + 12 | 검 도끼 긴 자루 무기 특대형 제외 | 기량이 뛰어난 검사들의 전투 기술. 크게 몸을 회전시켜 적을 벤다. 또한 추가 입력으로 추가 공격도 가능하다. |
![]() | 뇌격참 | 10 | 검 도끼 망치 | 무기에 낙뢰를 일으키고 내려 베어서 무시무시한 뇌격을 발생시키는 전투 기술. 무기의 벼락은 잠시 지속된다. |
![]() | 사자 베기 | 20 | 검 도끼 망치 소형 · 자검 제외 | 장군 라단과 함께 싸웠던 적사자의 군세가 사용한 전투 기술. 전방에 도약하여 회전하며 무기를 내려친다. |
![]() | 파고들어 올려 베기 | 5 + 8 | 검 도끼 망치 소형 · 중형 검 제외 | 무기를 들고 몸을 굳혀서 낮게 파고들어 순간적으로 강인도를 높이는 전투 기술. 강 공격을 하면 올려 베기로 이을 수 있다. |
![]() | 파고들어 회전 베기 | 5 + 8 | 검 도끼 망치 소형 · 중형 검 제외 | 무기를 들고 몸을 굳혀서 낮게 파고들어 순간적으로 강인도를 높이는 전투 기술. 강 공격을 하면 회전 베기로 이을 수 있다. |
![]() | 환영창 | 9 | 긴 자루 무기 낫 제외 | 목 없는 영묘 기사의 전투 기술. 환영의 창을 만들어 투척한다. |
![]() | 성스러운 빛고리 | 9 + 9 | 긴 자루 무기 대형 창 제외 | 귀부기사의 지휘관이 사용한 전투 기술. 무기에 신성한 빛고리를 만들어 전방에 쏜다. 또한 연속으로 쏠 수도 있다. |
![]() | 회전격 | 2 + 10 + 15 | 긴 자루 무기 대형 창 제외 | 자루가 긴 무기를 크게 회전시키는 전투 기술. 길게 누르는 동안 계속 공격하며 일반 공격 및 강 공격으로 추가 공격도 가능하다. 회전 중에는 화살 등 원거리 무기를 피한다. |
![]() | 로레타의 참격 (일반) | 14 | 긴 자루 무기 쌍날검 | 친위기사 로레타의 전투 기술. 전방으로 도약, 칼날에 휘석의 마력을 담고 가속하여 단숨에 내려 벤다. |
![]() | 흑염의 회오리 | 30 | 긴 자루 무기 쌍날검 | 무기를 회전시키고 땅에 찔러 회오리치는 흑염을 불러내는 전투 기술. 길게 누르면 회전 시에도 회오리가 발생한다. |
![]() | 협공하는 환영 | 8 + 8 | 긴 자루 무기 쌍날검 대형 창 제외 | 밤의 기병의, 향수의 전투 기술. 옛 스승의 환영을 만들고 함께 돌격하여 벤다. 추가 입력으로 추가 공격도 가능하다. |
![]() | 폭풍의 칼날 | 10 + 6 | 검 특대형 무기 · 쌍날검 제외 | 스톰빌의 잃어버린 전투 기술. 무기에 폭풍의 칼날을 둘러 전방에 쏜다. 연속으로 쏠 수도 있다. |
![]() | 그레이트 카리아 | 26 | 검 특대형 제외 | 카리아 왕가의 상징인 전투 기술. 검신을 마력 대검으로 변화시켜 내리친다. 차지 공격으로 2단계로 강화된다. |
![]() | 카리아의 대검 | 16 | 검 특대형 제외 | 카리아 왕가의 상징인 전투 기술. 검신을 마력 대검으로 만들어 내리친다. 차지 공격을 하면 강화된다. |
![]() | 피의 참격 | 6 | 검 특대형 제외 | 피의 군주가 나눠주는 힘, 혈맹 전투 기술. 몸을 낯추고 도신에 자신의 피를 둘러 피의 칼날로 넓은 범위를 베어 가른다. |
![]() | 암살의 작법 | 5 | 소형 · 중형의 직검 소형 · 중형의 자검 | 자해하여 그 존재를 지우는 전투 기술. 사용자의 모습을 보기 어려워지며 발소리도 사라진다. |
![]() | 준비 자세 | 0 + 6 + 8 | 직검 | 검을 수평으로 들고 공격으로 잇는 전투 기술. 일반 공격은 가드를 무너뜨리는 올려 베기, 강 공격은 달려드는 찌르기로 파생한다. |
![]() | 땅 흔들기 | 10 + 5 | 대형 도끼 대형 망치 대형 창 특대형 무기 | 무기를 땅에 꽃은 후 힘을 담아 충격파와 함께 대지를 격렬히 흔드는 전투 기술. 강 공격으로 회전 베기로 잇는다. |
![]() | 암흑파 | 16 + 5 | 대형 도끼 대형 망치 대형 창 특대형 무기 | 무기를 땅에 꽂아 자신의 주위에 암흑파를 세 번 발생시키는 전투 기술. 강 공격으로 회전 베기로 잇는다. |
![]() | 황금의 땅 | 16 + 5 | 대형 도끼 대형 망치 대형 창 특대형 무기 | 무기를 땅에 꽃은 후 힘을 담아 성스러운 폭발과 함께 황금의 돌팔매를 만들어낸다. 강 공격으로 회전 베기로 잇는다. |
![]() | 거인 사냥 | 16 | 대형 · 특대형 관통 가능 무기 창 쌍날검 | 자신보다 큰 적에게 맞서기 위한 전투 기술. 낮은 자세에서 몸을 굳히고 한 걸음 파고들어 그대로 단숨에 아래에서 적을 찔러 올린다. |
![]() | 용암 분화 | 14 | 대형 · 특대형의 검 대형 · 특대형의 도끼 대형 · 특대형의 망치 | 화산관을 섬긴 기사들의 전투 기술. 무기를 내리친 땅에서 용암이 끓어오르고 뽑음과 동시에 솟구친다. |
![]() | 트롤의 포효 | 16 + 6 | 대형 · 특대형의 검 대형 · 특대형의 도끼 대형 · 특대형의 망치 | 저편을 올려다 보며 포효하여 주위를 날려버리는 충격파를 발생시킨다. 또한 강 공격으로 격렬한 내려치기로 잇는다. |
![]() | 주교의 돌진 | 7 + 7 | 대형 · 특대형의 도끼 대형 · 특대형의 망치 | 무기를 땅에 내리쳐 격렬한 화염을 만들고 그대로 돌진하는 전투 기술. 길게 누르는 동안은 멈추지 않는다. |
![]() | 거합 | 0 + 10 + 15 | 도 | 갈대의 땅 검객에 전해지는 전투 기술. 도신을 칼집에 넣고 허리춤에서 조용히 들며 일반 공격 및 강 공격으로 고속 참격으로 잇는다. |
![]() | 기도의 일격 | 20 | 도끼 망치 | 기도하며 무기를 들고 땡에 내려치는 전투 기술. 그 진지한 일격이 적에게 명중하면 주변 아군을 포함해 HP를 회복한다. |
![]() | 난격 | 2 + 10 + 15 | 도끼 망치 곡검 대검 특대형 제외 | 마구잡이로 무기를 휘두르는 전투 기술. 길게 누르는 동안 계속 공격하며 일반 공격 및 강 공격으로 추가 공격도 가능하다. |
![]() | 돌아라 돌아라 | 12 | 소형 · 중형의 검 소형 · 중형의 도끼 소형 · 중형의 망치 긴 자루 무기 지팡이 대형 창 제외 | 카리아 왕녀들의 호신용 전투 기술. 무기를 전방에 띄워 고속으로 회전시킨다. 닿는 자에게 연속 공격을 한다. |
![]() | 명탈권 | 14 | 주먹 손톱 | 기에 통달한 달인의 전투 기술. 사람 종류에만 효과가 있다. 천천히 기를 두른 주먹을 내밀고 닿은 자를 기절시켜 HP를 뺏는다. |
![]() | 검무 | 6 + 6 | 참격 가능한 검 긴 자루 무기 특대형 무기 제외 대형 창 제외 | 날카롭게 단숨에 전진하면서 연속으로 회전 베기를 하는 전투 기술. 추가 입력으로 예리한 내려 베기로 잇는다. |
![]() | 2연속 베기 | 6 + 3 | 참격 가능한 검 긴 자루 무기 특대형 제외 | 탁월한 검사의 전투 기술. 낮은 자세에서 교차하는 참격을 쓴다. 추가 입력으로 2회까지 추가 공격이 가능하다. |
![]() | 폭풍 부르기 | 9 + 11 | 참격 가능한 검 도끼 망치 긴 자루 무기 소형 · 특대형 제외 | 스톰빌의 폭풍의 전투 기술 중 하나. 무기를 휘둘러 자신 주위에 폭풍을 부른다. 추가 입력으로 2회까지 추가 공격이 가능하다. |
![]() | 사슬 휘두르기 | 8 + 8 + 10 | 철퇴 | 철퇴의 타격부를 고속 회전시키는 전투 기술. 일반 공격 및 강 공격으로 그 기세를 살린 추가 공격도 가능하다. |
![]() | 횃불 공격 | 0 | 횃불 | 횃불의 화염을 앞으로 내밀어서 적을 태우는 전투 기술. 불에 약한 적에게는 유효하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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